UPDATED. 2024-03-28 00:04 (목)
배우 박시후 부여밤을 세계속으로…
배우 박시후 부여밤을 세계속으로…
  • 황규산 기자
  • 승인 2019.05.2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스타 박시후 부여 밤 홍보대사 위촉
고향 은산 가곡리 일원 포함 부여 전국 최대 밤 주산지

부여출신 배우 박시후가 부여밤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부여는 전국최대 밤 주산지로 박시후의 고향 은산면 가곡리 일원을 포함해 은산지역을 비롯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맛좋은 밤 재배 농가가 분포되어있다.

지난해 수확량이 늘어 지역에 재고가 많이 쌓여 어려움이 커지자 규암 농협 정동현 조합장은 부여밤 판로 개척과 홍보를 위해 부여 출신으로 한류스타로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박시후를 ‘부여밤 홍보대사’로 위촉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 한류스타와 최고의 부여밤’을 홍보하며 큰 시너지 효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5일 박시후 생일 해외팬 미팅 행사가 열린 서울 잠실 롯데월드 호텔에서 규암 농협 정동현 조합장은 일본 중국 대만등 해외 팬 200여명에게 부여밤을 전시 홍보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이날 부여밤 시식을 하면서 일본 팬들이 뛰어난 부여밤의 품질에 감탄을 내놓기도 했다. 부여밤 홍보 대사로 위촉된 배우 박시후는 “고향의 밤이 세계적으로 우수한 밤으로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정동현 규암농협 조합장은 “부여밤 의 품질은 최고이다 인근 시·군 에서도 많은 유명인들이 홍보대사로 위촉 돼 있는데 부여를 대표하는 밤의 경우 작년 축적된 재고로 많이 힘든 시기에 배우 박시후가 부여밤 홍보대사로서 큰힘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