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김 동한 변호사와 함께 무료 법률 상담을......
김 동한 변호사와 함께 무료 법률 상담을......
  • e부여신문
  • 승인 2021.04.27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 무료법률상담‘코로나로부터 안전하게’

 

 

부여군(군수 박정현)이 지난 19일 군민의 권익보호와 권리구제에 필요한 양질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무료 법률 상담실을 운영했다.

군은 지역확진자가 연달아 발생하는 등 코로나19 상황이 엄중하지만, 법률적 고충을 겪고 있는 군민의 요청에 따라 방역소독과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법률서비스와 상담을 무료로 진행했다.

이날 무료법률 상담에서는 일상에서 주로 발생하는 부동산 임대차, 손해배상, 채권채무 등 민사문제와 가족관계, 상속, 이혼 등 가사문제 등 법무 전반을 대상으로 합동법률사무소 해우의 김동한(부여발전연구회 법률 전문위원,21세기부여신문 독자위원) 변호사가 일일 상담관으로 나서 직접 상담을 진행했다.

군은 향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무료법률상담을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 법률적 고충을 겪고 있는 군민의 법률 상담이 더 어려워진 가운데 안전하게 무료 법률 상담실을 운영했으며, 앞으로도 군민의 권익보호와 불편사항 해소를 위한 다양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한 변호사는 21세기부여신문 독자위원으로 수년간 본보에서 무료 법률 상담을 운영하면서 지역 주민들에게 호평을 받아왔으며, 차분하고 꼼꼼한 자문으로 높은 만족도로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관련사진 : 무료 법률상담실 운영 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