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00:04 (목)
코로나 지역 감염 확산으로 어려운 추석이지만 마음이라도 풍성한 명절 기원
코로나 지역 감염 확산으로 어려운 추석이지만 마음이라도 풍성한 명절 기원
  • e부여신문
  • 승인 2021.09.10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광식 부여군의회 의장, 추석 인사

진광식 부여군의회 의장이 추석을 열흘 앞두고 지역 주민들에게 코로나19 감염 지역 확산으로 그 어느때보다 어려운 상황을 감안 당부를 했다.  진의장은 본보를 통해 "안녕하십니까. 부여군의회 의장 진광식 입니다.

어느덧 민족의 대 명절 추석입니다. 해마다 맡는 추석이지만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군민 모두의 마음이 무거울 것으로 생각하며, 이런 때일수록 서로에 대한 믿음과 위로가 필요합니다.

부여군의회는 제256회 정례회 때 제2차 추가경정예산(안)을 통과시킴으로서 군민 여러분의 안전과 민생을 챙기기 위한 코로나19 예산을 편성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전통시장 소상공인 격려와, 2021년도 주요사업장 시찰 등 부여군의회는‘군민을 바라보며 행동하는 실천의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6만 4천 부여군민 모두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과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코로나19와 맞서고 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코로나19를 지혜롭게 극복하기 위한 발로 뛰는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약속드리며, 환절기 건강 잘 챙기면서 다함께 모이기는 어렵지만 안부 전화로 가족과 함께 마음이 풍족한 명절 보내시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하면서, "무거운 책임감으로 군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부여군의회도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거듭 당부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