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친화형 환경으로 양질의 서비스 제공”
고객의 날 행사 ‘반부패 청렴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가져
2013-03-19 황규산 기자
이날 결의대회에서 여운익 지사장은 “모든 직원은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공단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책임감 있고 투명하게 직무를 수행할 것이며 부패 행위를 일절 배격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 “부패 유발요인을 사전 점검해 차단하며 깨끗하고 투명한 직장문화 조성을 통해 실천적 건강복지 플랜의 실현을 위해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여운익 지사장은 “고객의 날 행사가 일회성에 그치는 행사가 아니라 보다 내실 있는 행사로 이어나가자”면서 “직원의 전화응대 수준을 자가진단 평가하여 전화서비스 품질개선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고객중심의 고품격서비스를 실천하고 4대 사회보험료 징수통합 업무를 고객중심으로 원활하게 추진하기 위해 종합민원실을 보다 나은 고객친화형 사무환경을 조성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고객의 날 행사는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마련하고 있으며 방문 고객에게 음료수와 다과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