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의 청렴공단 만들자!

건강보험 부여청양지사, 반부패 청렴 윤리경영 실천 결의

2014-09-17     강현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여청양지사(지사장 심우권)는 지난 11일 ‘고객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고객의 날 행사에서는 고객헌장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갖고, 부정부패 없는 청렴한 공단을 만들어 나갈 것을 전 직원 모두 결의했다.

심우권 지사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모든 직원은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공단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책임감 있고 투명하게 직무를 수행할 것이며 반부패 청렴실천을 생활화 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 “고객의 날 행사가 일회성에 그치는 행사가 아니라 보다 내실 있는 행사로 이어 나가도록 하고 민원전화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중심의 업무처리를 원활하게 수행하며 종합민원실을 보다 나은 고객친화형 사무환경으로 조성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고객의 날 행사는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10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방문고객에게 간단한 음료 및 다과를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