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행복한 변화
부여국유림관리소,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 실시
2015-04-28 강현미 기자
이번 교육은 방문고객의 응대체계를 확립하여 민원인 응대 등의 기본소양을 기르고, 민원의 서비스 체감만족도 향상 및 일관성 있는 고객 응대로 신뢰받는 산림청이 되고자 시행됐다.
특히, 방문 고객응대 서비스(MOT)를 분석하여 각 분야별 고객 응대 관리 중점사항을 확인하고, 각 사항별 적절한 상황 대응력·효과적인 서비스 제공 방법 등을 연출하는 다양한 시간을 가졌다.
부여국유림관리소 이규명 소장은 “이번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을 통하여 맞춤형 서비스라는 ‘산림행정 3.0 가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모두가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