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김근태 당선자 명예지사장 체험
김근태 당선자 명예지사장 체험
  • 21c부여신문
  • 승인 2012.05.3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일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여·청양지사(지사장 김대수)는 지난 25일 새누리당 김근태 제19대 국회의원 당선자를 초청하여 일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근태 국회의원 당선자에게 명예지사장 위촉장을 수여식을 시작으로 업무보고, 사무실 라운딩 및 직원 격려, 결재시연, 기념촬영 순으로 한시간 동안 진행됐다.

업무보고에서 김 당선자는 지사 현황 및 건강보험제도 전반에 대한 동영상과 유인물을 시청하고, 이후 보고 중간 질문사항에 대하여 지사장과 담당차장이 답변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명예지사장을 위촉된 김근태 당선자는 업무보고 및 직원들의 답변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을 표하고, 특히 노인들에 대한 건강체조교실 운영, 치매노인 등 노인들에 대한 새누리당의 복지 공약사항 등을 설명했다. 또 결재시연 시에도 보험료 조정업무 절차와 상해요인 급여결정 절차에 대해 재차 질문을 하는 등 공단 업무에도 큰 관심을 표명했다.

김근태 명예지사장은 “오늘 건강보험 명예지사장 경험이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국민생활과 직결되는 보험 제도의 각종 문제점을 개선하여 국민들이 안심하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f 21c부여신문

지난 25일 새누리당 김근태 제19대 국회의원 당선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여·청양지사에서 일일 명예지사장에 위촉되어 한시간 동안 관련 업무를 수행했다. 21c부여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