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뜨래페이 시스템 오류 장애 발생 후속 처리 과정 사용자들 불쾌감 호소. 관리업체 오류건 상세한 설명 부족으로 일부 주민 불만 토로
'굿뜨래페이 먹통'.... 기사 보도후 당시 사용자들 일부가 관리 업체측과 통화후 불쾌감을 호소했다. 굿뜨래페이를 사용했던 부여읍 A씨는 본보를 방문해"내가 굿뜨래 페이를 잘못 쓴거냐? 이유를 잘 설명하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얘기해야 되는것 아니냐? "면서 "얘기 도중 무슨 이상한 법적인 얘기를 꺼내고 내가 알아서 스스로 반환을 안하면 안되는 것처럼 말 하는게 맞는 것인지 매우 불쾌 했다."말했다. 이어" 오류 원인,반환 절차등을 설명해야지 도대체 꼭 내가 잘못을 한 사람 취급을 받는 기분"이라고 화를 냈다. 또 나하고 같은 경험을 했던 주민 B모씨도 나를 찾아와 "얼마 되지 않는 돈이지만 돌려 주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말을 했다면서"부여군 하고 관계없다고 말한것이 더욱 화가 난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부여군에서 이번 굿뜨래페이 먹통 내용에 대해 관리 업체와 너무 안일한 대응이 당시 사용자들 일부에게 두 번의 상처를 안기는 결과는 분명 또 다른 대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다음호에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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