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8 12:02 (월)
지역 청소년 활동, 자치기구가 뜬다!
지역 청소년 활동, 자치기구가 뜬다!
  • e부여신문
  • 승인 2021.02.15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청소년 문화의집 자치기구 모집 오는 22일까지. 청소년 운영위원회,어울림 한마당 기획등 운영.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22일까지 2021년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단 위원을 공개모집한다.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 자치기구인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수련시설 운영과 모니터링에 관여하여 청소년의 사회활동 참여를 보장하며, 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단은 어울림마당 기획과 운영에 청소년의 의사를 반영하여 건전한 여가 문화를 만들어 가는 청소년자치기구로서 모집 대상은 부여군 거주 만 13~19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청소년 자치기구는 청소년활동의 활성화를 위한 주제적인 책임 역할 수행과 당당한 사회적 주체의 하나로 청소년의 실질적인 지위와 권리 보장을 추구한다.

문화의 집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청소년문화공간이 새롭게 조성되어 관내 청소년 거점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다양한 수련 활동과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청소년 참여 증진과 민주시민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 자치 기구 모집 관련 내용은 네이버카페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buyeoyouth8325506)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관련사진 : 청소년 자치기구 모집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