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8 12:02 (월)
임천중, 작은학교 공동교육과정 운영
임천중, 작은학교 공동교육과정 운영
  • e부여신문
  • 승인 2021.07.17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세도, 양화중학교와 공동으로 진로 힐링 토크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부여 임천중, 작은학교 공동교육과정 운영

 

임천중학교(교장 김영배)는 지난  12일 작은 학교 자유학년제 공동교육과정 운영 프로그램으로 진로 힐링 토크콘서트를 세도중, 양화중학교와 공동으로 백향관에서 실시하였다.

진로 힐링 토크콘서트는 과거를 치유하고 현재를 회복하며 미래를 멋지게 설계하는 희망, 감동, 웃음, 환희 힐링 토크콘서트로서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되었다.

진로 힐링 토크콘서트의 주요 내용은 먼저 스토리텔링 특강으로 제자와의 만남을 통해 미래 소망과 꿈을 키우는 희망의 노래를 시작으로 뮤지컬 하이라이트 갈라쇼와 세계의 명작 뮤지컬 하이라이트를 공연하는 등 감동의 시간이었다. 또한 힐링 토크쇼로 시련, 역경, 좌절을 딛고 세계 최정상의 성공한 위인들 이야기로 도전과 꿈 이룸의 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며 마무리는 팝페라가수 박정소의 주옥같은 팝페라 콘서트를 시청하며 감동과 환희의 순간을 체험하는 장이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은지(임천중 3년) 학생은 “성공한 사람들 77인의 공통점이 생활의 습관에 있다는 말씀이 인상적이었고 꿈을 이루기 위해 이번 방학부터 꿈과 목표를 위한 주도적인 생활 습관을 갖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공동교육과정 운영 담당자인 임천중 진로교사 조경희는 “작은 학교 공동교육과정을 운영하면서 소규모 농어촌 지역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힐링 토크콘서트로 자신의 미래를 멋지게 설계하고 개척하는 계기가 되는 소망을 만드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