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국유림, 맞춤형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실시
부여국유림관리소(소장 강신원)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20일 국민에게 더 친절하고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맞춤형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한국산업강사협의회 고객만족서비스(CS) 전문강사를 초빙해 기초적인 서비스 마인드부터 첫인상 관리, 미소 트레이닝, 전화 응대 시 언어표현 등 가상의 민원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연출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신원 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기본 마인드를 습득하여 국민에게 신뢰받고 행복을 주는 민원 서비스를 실천하며, 희망의 새시대 국정기조인 국민행복 실현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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