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클래식+무용+판타지쇼를 만난다
클래식+무용+판타지쇼를 만난다
  • 황규산 기자
  • 승인 2013.06.1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비마루 개관 2주년 기념 특별공연 시리즈 진행
국립부여박물관(관장 박방룡)은 사비마루 개관 2주년을 맞아 내달 2·3·4주 토요일 클래식 ‘색소폰, 남성 8중창과 떠나는 여름여행’, 무용 ‘빨간구두 셔틀보이’, 판타지쇼 ‘버블J의 아쿠아쇼’ 특별공연 시리즈를 진행한다.

7월 13일(토) 오후 5시에 진행되는 ‘색소폰, 남성 8중창과 떠나는 여름여행’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찾아가는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공연이다. 영혼을 울리는 소리와 화려한 보이스 칼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누아 세레나데 중창단’과 클래식 색소폰 장르에서 벗어나 여러 장르 음악을 소화하며 많은 청중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크누아 색소폰 앙상블’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7월 20일(토) 오후 2시, 5시에는 국립무용단의 ‘빨간구두 셔틀보이’ 공연이 진행된다. 국립예술단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성냥팔이 소녀’, ‘빨간구두 소녀’ 등 동화 속 등장 인물의 극적인 갈등을 현대 청소년의 이야기로 재구성해 ‘21세기판 안데르센 동화’로 불린다.

7월 27일(토) 11시, 2시, 5시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판타지쇼 ‘버블J의 아쿠아 버블쇼’를 만나볼 수 있다. 호기심 많은 꼬마 물고기 쿠아의 바닷속 여행 중에 벌어지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와 교훈은 물론 버블쇼, 마술쇼, 라이트쇼, 비보이쇼, 벌룬쇼, 샌드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색소폰, 남성 8중창과 떠나는 여름여행’은 예약 중이며, ‘버블J의 아쿠아 버블쇼’는 7월 9일(화) 10시부터 문화장터(http://www.asiamunhwa.com, ☎1644-9289)에서 예매 후 관람할 수 있다. ‘빨간구두 셔틀보이’는 국립부여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7월 17일(수)까지 이메일로 사전 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