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사랑의 봉사에 감사와 존경을 담아”
“사랑의 봉사에 감사와 존경을 담아”
  • 황규산 기자
  • 승인 2014.05.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제초, 부여군 거리환경지킴이 초청 효도공연 실시
부여군 거리환경지킴이 교통봉사단. 21c부여신문

백제초등학교(교장 유창열)는 지난 9일 다목적 교실에서 어버이날 기념 부여군 거리환경지킴이 교통봉사단을 초청하여 표창장 수여식 및 음악 재능기부 효도공연을 실시했다.

유창열 교장이 봉사단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으로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21c부여신문

교통안전을 위해 힘써 주시는 부여군 거리환경지킴이 교통봉사단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실시된 이번 행사는 1부 표창장 수여식과 2부 음악 재능기부 효도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백제초 유창열 교장, (사)충효예실천운동본부 부여군지회 김영위 지회장, 황규산 21세기 부여신문 대표이사(사진 왼쪽부터) 21c부여신문

특히, 효도공연은 백제초 관악부, 합창부, 오카리나부 음악동아리 학생 30명과 교사 2명이 참여한 가운데 바이올린 독주, 독창, 플롯 중주, 오카리나 제주, 합창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오빠 생각, 고향의 봄, 목련화, 과수원길, 어머님 은혜 등이 연주되어 큰 박수를 받았다.

백제초등학교 합창부가 효도공연을 펼치고 있다. 21c부여신문

이 밖에도 공연을 마친 후에는 부여요양병원 진료팀이 방문해 거리환경지킴이 봉사단의 기초건강 체크 및 수지침 시술 등의 의료봉사 활동을 펼쳤고, 급식실에서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으로 점심식사 대접을 하며 행사를 마쳤다.

부여요양병원 진료팀은 이날 의료봉사 활동을 펼쳤다. 21c부여신문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모두가 거리환경지킴이 교통봉사단의 은혜에 감사하고 진정한 효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