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8 12:02 (월)
홍산농협 조중갑 조합장 재선 성공
홍산농협 조중갑 조합장 재선 성공
  • 21c부여신문
  • 승인 2012.02.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도농협 조합장선거 백승민 후보 당선
dd 21c부여신문
지난 14일 실시된 홍산농협 조합장선거에서 기호 1번 조중갑(사진·왼쪽) 조합장이 당선되어 재선고지에 올랐다. 또, 같은 날 치뤄진 세도농협 조합장선거에서는 기호 1번 백승민(사진·오른쪽) 후보가 당선됐다.

두 조합 모두 맞대결 구도로 큰 관심을 모았던 선거로, 홍산농협 조합장선거에서는 총 조합원수 2,317명 중 1,880명이 투표에 참여해 기호 1번 조중갑 후보가 1,304표를, 기호 2번 최병국 후보는 576표에 그쳐 조중갑 후보가 압도적인 표차로 재선에 성공했다.

조중갑 후보는 지난 4년 전 선거에서도 큰 표차로 당선됐고, 이번 선거에서도 그 저력을 보여줬다. 조중갑 조합장은 당선증 교부 후 “선거를 치르다보면, 주위 분들이 많은 어려움이 있고 후보자 또한 큰 난관에도 부딪친다”면서 “지난 4년간 많은 노력을 해왔고, 이를 지켜본 조합원들께서 큰 표를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홍산농협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해 보답드리겠다. 아울러, 함께 경쟁했던 최병국 후보께는 위로를 드린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세도농협 조합장선거는 당초 초접전 분위기 예상을 깨고 총 조합원수 2,029명 중 1,827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기호 1번 백승민 후보가 1,049표를, 기호 2번 임승훈 후보가 770표를 얻는데 그쳐 비교적 큰 표차로 백승민 후보가 당선됐다.

백승민 당선자는 당선 소감을 통해 “농업을 하고 있는 조합원의 한 사람으로써 세도농협을 조합원을 위하는 농협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면서 “세도농협의 발전을 위해 역대 조합장님들의 장점만을 최대한 본받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홍산·세도농협 조합장선거와 지난 번 규암·구룡농협 선거에서 볼 수 있듯이 민심의 향배를 가늠하기 어려운 상황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실시될 제19대 총선에서도 적잖은 영향을 줄 것을 전망된다.
지난 14일 실시된 홍산·세도농협 조합장선거에서 조중갑 조합장이 재선에 성공했고, 세도농협 백승민 후보가 당선되어 부여군 선거관리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21c부여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