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홍산초등학교 총동문회 2014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홍산초등학교 총동문회 2014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황규산 발행인
  • 승인 2014.12.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백유현 회장 취임’
ㄴ 21c부여신문

홍산초등학교 총동문회(총동창회장 김덕수) 2014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29일 부여행복컨벤션 웨딩홀에서 열렸다.

백유현 취임회장이 김덕수 이임회장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21c부여신문

백유현 취임회장이 동문회기를 이양 받고 있다. 21c부여신문

이날 총회에는 이종길·박영군 고문, 이용우 부여군수, 강용일 충청남도의회 의원, 장성용 군의원, 백정현 전 홍산초 교장, 김응식 홍산초 교장, 김우영 부여축협조합장, 김종건 전 대전선병원장, 장석철 공군준장, 황규산 21세기 부여신문 대표, 김덕수 총동창회장 및 동문 3백여명이 참석했다.

홍산초 동문 및 내빈들의 모습. 21c부여신문

이두영 사무총장의 사회로 김용광 감사로부터 감사보고, 김우영 임시의장이 신임회장 선출을 통해 백유현 수석부회장을 홍산초등학교 총동문회 제 3대 회장에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이어 정춘용 재무국장으로부터 재무보고, 경과보고에 이어 김덕수 총동창회장으로부터 신임 백유현 회장에게 동문회기 이양이 이어졌다.

감사패를 받고 있는 이종길 고문 21c부여신문

본지 황규산 대표, 김덕수 회장, 이두영 사무총장(사진 왼쪽부터) 21c부여신문

홍산초 총동문회 김덕수 총동창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8년의 세월이 오늘 와보니 참으로 빠르게 지난 느낌”이라면서 “좀더 동문회 발전을 위해 앞장섰어야하는 아쉬움이 남는 동시에 신임 백유현 회장님을 중심으로 우리 동문들께서 더욱 화합하여 모교와 동문회 발전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김덕수 이임회장이 재직기념패 및 기념품을 받고 있다.(위) 백유현 회장이 취임 축하 꽃다발을 받고 있다.(아래) 21c부여신문

신임 백유현 총동창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점 많지만 동문님들께서 믿어주시는만큼 열과 성을 다해 홍산초 총동문회 발전을 이끌어 나가겠다”면서 “그동안 긴 세월 동문회를 훌륭하게 이끌어오신 김덕수 이임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유현 취임회장과 임원진.(위) 신임 김용복·현생돈 감사, 백유현 회장, 김덕수 이임회장(사진 왼쪽부터)(아래) 21c부여신문

이용우 부여군수는 “홍산초 총동문회는 부여지역에서 가장 활성화되고 있는 모범적인 동문회”라고 추켜세웠고, 강용일 도의원은 “이임하시는 김덕수 회장님의 앞길에 큰 발전과 신임 백유현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고 말했고, 장성용 군의원은 “모교와 동문회 발전에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홍산초 내빈 및 동문들의 모습. 21c부여신문

한편, 이날 감사에는 현생돈·김영복 감사를 선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