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8 12:02 (월)
부여사랑 청년포럼 김철회 회장 취임
부여사랑 청년포럼 김철회 회장 취임
  • 황규산 기자
  • 승인 2015.01.0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을 위한 진정성 있는 사회단체 만들터”
ㅇ 21c부여신문
부여의 미래를 위한 젊은이들의 모임인 부여사랑 청년포럼 제 2대 회장으로 김철회(59, 사진) 회장이 지난달 19일 취임했다. 부여사랑 청년포럼은 ‘나보다는 우리를, 우리보다는 부여를’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지난 2009년 300여명의 회원들이 모여 창립총회를 갖고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김철회 회장은 “부여를 위한 진지한 고민과 발전방안 등을 강구하는 건전한 모임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지역 최고의 사회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또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 함께 토론하는 세미나와 포럼을 자주 개최하여 부여의 미래를 함께 준비하고 고민하는 부여사랑 청년포럼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부여사랑 청년포럼에서는 ‘백제선조들의 발자취를 찾아서’ 프로그램으로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및 아스카, 중국 낙양시 등 백제옛길 탐방을 실시, 찬란한 백제문화를 재조명하고 백제후손의 자긍심을 심어주는 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사랑의 연탄배달과 다문화가족과의 화합체육대회, 장학금기부 등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김철회 회장은 부여군 자율방범연합대장, 부여라이온스클럽 지대위원장 등을 역임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왕성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