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신년사] 도민에게 희망을 안기는 활동적인 의회
[신년사] 도민에게 희망을 안기는 활동적인 의회
  • 김기영
  • 승인 2015.01.0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영 충남도의회 의장
ㄴ 21c부여신문
존경하는 210만 충남도민 여러분! 희망찬 2015년 을미년 새날이 밝았습니다. 청양띠의 해, 푸른 양처럼 평온하면서도 진취적인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 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는 유난히도 대내외적으로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고, 불투명한 경제여건 속에 도민들의 마음도 다소 무거운 한 해였습니다. 비록 한 해의 시작이 묵은 해의 끝과 맞닿아 있지만, 금년 한 해는 희망에 찬 각오와 실천들로 무난하게 역경들을 헤쳐 나갈 것으로 믿습니다.

2015년 우리 충남도의회는 ‘도민에게 희망을 안기는 활동적인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내포시대 3년차에 돌입하는 도청이전신도시가 정상궤도에 올라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 노력을 할 것이며, 우리시대 화두가 되고 있는 ‘안전’, ‘복지’, ‘보육’ 문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통의 폭을 넓혀 도민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늘 도민의 곁에서 지역의 문제와 시급한 민생현안을 우선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현장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충남도의회 의원 모두는 더 배우고 연구하는 자세로 비판과 함께 정책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충남도의회는 도민만을 생각하며 열심히 뛸 것을 다짐합니다.

210만 도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충남이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영광의 한 해로 만들어 나갑시다! 도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