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8 12:02 (월)
부여의 옛 영광을 되찾는 영광의 원년
부여의 옛 영광을 되찾는 영광의 원년
  • 이용우
  • 승인 2015.01.0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우 부여군수
ㅐ 21c부여신문
꿈과 행복 그리고 희망이 가득한 을미년(乙未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고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지역특성에 맞는 발전방안을 찾아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해내고 낡은 규제를 개선하고 군민복지를 강화함은 물론 행정의 투명성과 재정의 건전성을 높여 지역경제의 새로운 성장판을 열어젖히는 기회가 되도록 설계해 나가겠습니다.

무엇보다 군민의 적극적인 군정참여를 이끌어내고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각종 정책수립과 시행, 평가과정에서 군민과 함께 논의하고 결정하는 주민참정권을 강화하고, 관에서 군민중심으로, 칸막이 행정에서 공개하고 협력하는 개방행정으로, 현장에서 모든 문제의 답을 찾는 소통행정으로 군정운영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나가겠습니다.

열린 군정을 위해 군민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삼아 잘못된 행정 관행은 과감하게 뜯어 고치고, 불편을 주는 규제는 혁파해 군민만족 시대를 열어 나가겠습니다. 거듭, 처음 가졌던 마음가짐 그대로 군민 여러분을 진정으로 섬기며, 군정의 주인이 군민 여러분임을 느끼실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발로 뛰는 행정으로 보답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2015 을미년(乙未年) 새해를 맞아 군민 모두의 각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