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태극기달기운동 캠페인 전개
태극기달기운동 캠페인 전개
  • 황규산 기자
  • 승인 2015.03.0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명기업사 김태용 회장 ‘태극기 300세트’ 기증
부여군이 광복 70주년을 맞아 지난 지난달 26일 군청 광장에서 이용우 부여군수, 김태호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부여경찰서, 부여소방서, 새마을운동부여군지회, 바르게살기부여군협의회, 자유총연맹부여군지회, 부여군자율방범연합대, 각 보훈단체, 유관기관 회원 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국기 게양률을 높이기 위해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세명기업사 김태용 회장이 태극기 300세트를 기증했다. 21c부여신문

이날 캠페인에는 부여군청 광장에서 캠페인 참여 구호제창, 보건소 앞까지 태극기 퍼포먼스를 하고 태극기 바로알기 리플릿 배부 및 가정용 태극기 증정 행사 등을 통해 국경일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특히, 이날 캠페인에서는 나라사랑 태극기 선양을 위해 세명기업사 김태용 회장이 태극기 300세트를 기증해 제96주년 3.1절 태극기 달기 운동 분위기를 고취시켰다.

이용우 부여군수는 “태극기는 우리나라의 전통과 이상이 담겨 있고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얼굴이자 우리들의 표상”이라며 “선열들의 업적을 기리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일 수 있도록 전 군민이 태극기 달기 운동에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유치원, 어린이집, 초등학교 등 교육기관, 각 기업체 및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태극기 달기 운동을 홍보하고 아파트 난간 국기꽂이 훼손·미설치 가구에 대해 국기꽂이 설치 등 적극적인 국기게양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