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제42회 논산검찰꿈나무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제42회 논산검찰꿈나무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 황규산 발행인
  • 승인 2015.03.1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과 희망을 갖고 노력해라”
ㅇ 21c부여신문

대전지방검찰청논산지청(지청장 황은영)과 재단법인 논산검찰꿈나무장학회(이사장 최형근)는 제 42회 논산검찰꿈나무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지난 5일 가경컨벤션 3층에서 거행했다.

최형근 (재)논산검찰꿈나무장학회 이사장 21c부여신문

황은영 대전지방검찰청 논산지청장 21c부여신문

이날 선발된 학생들은 부여·논산·계룡 지역에 거주하며 학업성적이 우수한 모범학생으로 학교장의 추천을 통해 중학생 22명(상·하반기 60만원), 고등학생 39명(상·하반기 100만원) 등 총 61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재)논산검찰꿈나무장학회 이사.(위) 황은영 지청장과 장학회 이사.(아래) 21c부여신문

황은영 지청장이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위) 양준모 이사가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아래) 21c부여신문

장학증서 전달식에 앞서 신형철 이사는 “논산지청과 검찰꿈나무장학회는 1993년 6월 28일 장학회 창립 후 22년간 총 42회에 걸쳐 대전지방검찰청 논산지청 관할지역에 거주하는 학생 1,233명에게 총 4억7천8백3십5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였다”고 말했다.

장학생들과 함께... 21c부여신문

황은영 지청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힘든 환경과 여건은 불편할 지는 모르나 결코 좌절하거나 절망하지 말고 원대한 꿈과 희망을 가슴에 안고 더욱 노력해서 부디 국가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훌륭한 인물로 성장 해줄 것”을 당부하며 격려했다.

장학생들과 함께... 21c부여신문

최형근 이사장은 장학금을 수여하며 “오늘 장학증서를 수여받는 학생 여러분들은 우리지역의 꿈과 희망이며 미래의 큰 기대주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러분이 본분을 다하여 훌륭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지역 어른들의 정성어린 성금이라는 것을 늘 기억하고 부단히 정진하여 이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장학생들과 함께... 21c부여신문

한편, 제42회 논산검찰꿈나무장학회 장학금 수여자는 다음과 같다.


제42회 논산검찰꿈나무장학회 장학금 수여자
▶중등부
정선경(쎈뽈여중), 이남희·이유미·김예린·김성희(논산여중), 김성년(기민중), 임주환·김무찬(논산중), 남은지·조가은(연무여중), 안윤관·최진·노희준(백제중), 이재진·노희남·정지원(부여중), 박성호(대건중), 곽현빈(연산중), 이동근(석성중), 이민준(임천중), 양예진(부여여중), 최성민(연무중)

▶고등부
김주남·박상원·천범수(논산공고), 설혜란·홍수빈·김보람·오선민·조은희·조성현(논산여상), 이경민(계룡고), 이수현, 정다솔·신재민·김가희(논산여고), 박주민·이정희·김용환·조현희·김상석·이다복·정하경·김준영(부여고), 박수진·문혜영·정예은·박연희(부여여고), 김승현·황선정(청양고), 황인선·김영주·최정민(연무고), 박미애(건양고), 강민구·임윤호(충남발효식품고), 노예림·김미현(부여정보고), 김남희(천안쌍용고), 고강래(용남고), 성찬영(강경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