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00:04 (목)
“국립부여박물관으로 봄나들이 가자”
“국립부여박물관으로 봄나들이 가자”
  • 강현미 기자
  • 승인 2015.04.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딱따구리 음악회·행복하십SHOW 공연
국립부여박물관(관장 구일회)은 따뜻한 봄을 맞이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딱따구리 음악회’와 아카펠라 콘서트 ‘행복하십SHOW’를 4월 11일(토)과 29일(수) 사비마루 무대에 올린다.

딱따구리 음악회 공연 장면. 21c부여신문

토요 야간개장 연계 공연으로 4월 11일(토) 오후 2시, 5시에 진행되는 ‘딱따구리 음악회’는 키즈 테라피 에듀 콘서트로 아이들의 정서 안정에 도움을 주고 음악을 통한 상상력 개발로 교양과 EQ를 향상시켜준다.

이 작품은 ‘KBS 개구쟁이 음악회’, ‘MBC 뽀뽀뽀’ 등 TV에 출현하여 재미와 교육적 가치를 인정받았고, 다양한 에피소드로 어린이들의 집중력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동요를 부르고 자신의 몸을 악기처럼 연주해 보는 등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행복하십SHOW’ 엠씨드의 공연 장면. 21c부여신문

4월 29일(수) ‘문화가 있는 날’ 오후 7시에 공연되는 아카펠라 콘서트 ‘행복하십SHOW’는 관객들을 향한 ‘행복하십쇼’라는 인사이자 ‘행복한 쇼’라는 뜻의 공연이다.

연주자는 물론 관객들도 모두 행복하시길 바란다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으로 감미로운 목소리의 아카펠라그룹 ‘엠씨드’ 와 화려한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이 조화를 이루는 음악 콘서트이다.

이 밖에도 소프라노 ‘정찬희’가 오페라 마술피리의 ‘밤의 여왕 아리아’를 노래하고, 바리톤 ‘서석호’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부른다. 또 탭컬가수 ‘김홍수’는 리듬탭과 탭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딱따구리 음악회’, ‘행복하십SHOW’ 관람 희망자는 YES24공연(☎1544-6399)에서 인터넷 예매 후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