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행복한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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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현미 기자
  • 승인 2015.04.28 12:3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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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여국유림관리소,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 실시
산림청 부여국유림관리소(소장 이규명)는 지난 20일 고객만족 서비스 전문가인 이신영 전문강사를 초빙해 서비스마인드 혁신 및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을 전 직원 대상으로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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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방문고객의 응대체계를 확립하여 민원인 응대 등의 기본소양을 기르고, 민원의 서비스 체감만족도 향상 및 일관성 있는 고객 응대로 신뢰받는 산림청이 되고자 시행됐다.

특히, 방문 고객응대 서비스(MOT)를 분석하여 각 분야별 고객 응대 관리 중점사항을 확인하고, 각 사항별 적절한 상황 대응력·효과적인 서비스 제공 방법 등을 연출하는 다양한 시간을 가졌다.

부여국유림관리소 이규명 소장은 “이번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을 통하여 맞춤형 서비스라는 ‘산림행정 3.0 가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모두가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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