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소방서, 청렴도 향상 대책 실시
부여소방서, 청렴도 향상 대책 실시
  • 황규산 기자
  • 승인 2015.06.02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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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한 부여소방서’ 정착을 위한 대책 연중 추진
부여소방서(서장 김봉식)는 관행적 업무처리에서 오는 부조리를 척결하고 주민으로부터 공정하고 신뢰받는 클린 충남소방 정착을 위한 ‘청렴도 향상 대책’을 연중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으로는 ▲공직부조리 예방 및 민원관리시스템 개선 ▲청렴·친절도 향상을 위한 내부 인프라 구축 ▲민원처리 사후관리 기능 강화 ▲직·간접 부패근절을 위한 부패관리시스템 강화 등이다.

또 매월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직장교육을 통해 청렴의식 강화를 위한 부조리 근절 정신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연중 지속적인 청렴도 향상을 위한 청렴배너 및 청렴스티커 제작, 찾아가는 ‘119신문고’ 운영, 원스톱 민원처리 알리미 서비스 제공 등의 세부추진 사항도 진행 중에 있다.

김춘종 소방행정과장은 “앞으로도 민원업무처리 과정에서 민원인의 접근성을 높여 보다 빠른 업무처리와 투명한 민원업무처리를 통해 소방민원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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