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우리는 학생으로서 흡연의 유혹을 단호히 거부한다!
우리는 학생으로서 흡연의 유혹을 단호히 거부한다!
  • 황규산 기자
  • 승인 2015.06.2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성초, 2015 흡연예방 결의대회 및 금연선포식 실시
석성초등학교(교장 김용일)는 지난 15일 애국 조회시간을 이용해 다목적실에서 전교생이 모여 2015 흡연예방 결의대회 및 금연선포식을 개최했다.

ㅇ 21c부여신문

최근 흡연 연령이 낮아져 학생 흡연율의 증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금연 운동을 전개하여 흡연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고 학생 스스로 건강한 몸을 가꾸자는 목적으로 실시했다.

이날 학생들은 ‘우리는 학생으로서 절대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는 다짐은 물론 ‘우리는 학생으로서 어떠한 흡연의 유혹도 단호히 거부한다’는 다짐도 함께 힘차게 외쳐서 금연과 담배 추방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김용일 교장은 “학생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건강이 제일 기본이 되고 그 중에서 담배를 피우지 않는 생활 습관은 우리 삶에서 아주 중요한 것으로 모든 행동은 결과가 있으며 흡연하는 행동은 질병이 되어 우리에게 돌아온다는 것”을 강조했다.

석성초등학교는 앞으로 자라나는 학생들의 평생건강을 위하여 흡연의 해로움과 피해를 적극 알리고 교육함으로써 학생들의 흡연을 사전에 막고 나아가 이러한 교육활동의 효과가 가정까지 확산될 수 있도록 학교 내외 금연 캠페인 활동을 주기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흡연예방을 위한 다양한 행사로 금연의지를 다져 담배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