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민원서비스 구현에 노력
부여소방서(서장 김봉식)가 지난달 29일 현장대응단 사무실에서 민원업무담당자 및 소방특별조사반을 대상으로 청렴도 향상 및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지속적인 청렴도 향상을 위해 민원담당자 업무능력을 향상시켜 시민들이 더욱 더 만족할 수 있는 고객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했다.
교육 내용으로는 ▲민원업무 청렴도 향상 교육 ▲소방특별조사 시행에 따른 조사요령 ▲각종 예방행정업무 개선방안 등 민원업무 주요사항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업무처리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점을 찾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부패척결을 위한 마음가짐과 청렴의지를 다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부여소방서 김상수 예방안전팀장은 “민원인의 입장이 되어 소방서를 찾는 모든 민원인들에게 신속하고 청렴한 업무처리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부여소방서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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