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교육 실시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교육 실시
  • 강현미 기자
  • 승인 2015.09.08 1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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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여국유림관리소, 국민 맞춤형 서비스 실현에 앞장
산림청 부여국유림관리소(소장 이규명)는 지난 1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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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전문강사인 공익사업연구소 김현경 강사를 특별 초빙하여 전화응대 교육과 고객 대상별로 체계적인 응대기법 및 감성적인 대화를 이끌어내는 절차에 대해 강연했다.

특히, 전화친절도 향상 고객응대 교육은 국민 맞춤형 서비스 가치실현 및 국민과의 소통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정부3.0 구현의 장으로 마련됐다.

부여국유림관리소 이규명 소장은 “국민으로 하여금 신뢰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 문화조성에 적극 협조해 달라”고 당부하며 “모든 인·허가 등 민원요구의 시작은 대부분 전화문의로 시작되는 점을 감안하여 사소한 멘트 하나도 국민들에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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