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자동이체 신청으로 경품받자!”
“자동이체 신청으로 경품받자!”
  • 강현미 기자
  • 승인 2015.10.0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대 사회보험료 납부도 편리하게…
국민건강보험 부여청양지사(지사장 심우권)는 4대 사회보험료 징수통합의 효과를 높이고 고지서 발송비용 및 행정비용 절감, 국민편익 제공을 위해 2015년 하반기 ‘자동이체 집중 기간’을 내달 2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간 중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자동이체 신청 경품행사를 실시하며 ▶참여 대상은 신청 강조 기간 중 자동이체를 신청한 세대(사업장)로 ▶12월 7일(월) 일괄 컴퓨터 추첨을 통해 테블릿PC 경품 제공과 신청 시 매월 납부할 보험료에서 소정의 감액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된다.

자동이체 신청은 공단 대표전화(☎ 1577-1000), 가까운 공단지사나, 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에 통합징수포털(http://si4n.nhis.or.kr)링크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4대 사회보험를 계좌로 자동이체 하면 매번 금융기관을 방문하여 납부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어 편리하고, 자동이체로 정상 출금되면 한 건당 매월 200원에서 250원의 보험료 감액혜택도 받을 수 있다”면서 “이번 자동이체 신청으로 경품제공의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공단은 ‘뉴비전 및 미래전략’을 수립하여 평생건강, 국민행복, 글로벌 건강보장에 대한 구체적 실현 방안을 마련하여 의료비 걱정없는 세계 1등 건강나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단에서는 매년 2회 상·하반기로 구분해 경품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4년도에도 추첨을 통해 노트북컴퓨터 등 경품을 제공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