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훈훈한 추석 나눔의 정1
훈훈한 추석 나눔의 정1
  • 강현미 기자
  • 승인 2015.10.0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들과 함께 나누니 한가위가 풍성해져요”
ㅗㅜ 21c부여신문

“이웃들과 함께 나누니 한가위가 풍성해져요”

부여읍 정동리의 시설하우스재배 등 전업농으로 종사하는 김용석 씨는 지난달 23일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가정에게 전달해달라며 36만원 상당의 멜론(8㎏, 24상자)을 기탁하여 이를 통합사례관리사가 24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ㅣ 21c부여신문

한울봉사단,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부여군시설관리공단 한울봉사단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둔 지난달 14일 장애인생활시설인 밀알의 집을 방문하여 시설물 환경정리 및 진입로 주변 잡초제거와 모금활동으로 마련한 쌀과 라면 등 후원물품도 전달하는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ㅣ 21c부여신문

규암면, 깨끗한 우리고장 만들기 실천

규암면(면장 최용석)은 지난달 23일 규암면이장협의회, 새마을남녀협의회, 행복지원모니터단, 직원 등 130명이 참여해 추석 명절과 제61회 백제문화제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깨끗한 우리고장 만들기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ㅣ 21c부여신문

독거어르신들 행복이 3배!

부여읍(읍장 추정호)은 지난달 19일 추석을 맞이해 Good! 부여읍 해피바이러스 특화사업 ‘희망3죘 나눔지원사업’ 일환으로 저소득 독거어르신 12명에게 점심식사, 미용서비스, 맞춤형 한방치료 3가지 서비스를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ㅣ 21c부여신문

‘후손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무연고묘 단장하다’

남면 새마을협의회 회원 30여명은 지난달 18일 추석을 맞이하여 남면 마정리 공동묘지에서 무연고분묘 100여기의 분봉을 정비하고 분묘 주변의 잡초 및 잡목을 제거하는 등 대대적인 정비작업을 진행하는 벌초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ㅣ 21c부여신문

“사랑나눔, 부여국유림관리소가 함께합니다”

부여국유림관리소(소장 이규명)는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지난달 17일 장암면에 위치한 장애인 사회복지법인 밀알의 집을 방문해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위문품을 전달했다.

ㅣ 21c부여신문

부여농협, 농촌사랑운동 펼쳐

부여농협(조합장 소진담)과 농협부여군지부(지부장 권기홍)는 지난달 21일 몸이 불편한 상태에서도 어린 손녀들을 키우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낡은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고 햅쌀도 함께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ㅔ 21c부여신문

양화면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실시

양화면 새마을협의회 지도자는 지난달 23일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찾아 온정을 나누고자 평소 등산로 정비 등으로 모인 성금으로 쌀과 라면을 마련하여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