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훈훈한 추석 나눔의 정2
훈훈한 추석 나눔의 정2
  • 강현미 기자
  • 승인 2015.10.0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ㅇ 21c부여신문

금강문화관, 풍성한 추석맞이 행사 실시

금강문화관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지난달 26~29일까지 민속놀이를 비롯하여 사물놀이 공연과 미니동물원 이벤트, 새싹핀 만들기, 송편만들기, 금강문화관(금이) 캐릭터 그리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ㅇ 21c부여신문

부여경찰서, 추석 앞두고 관내 아동보육시설 위문

부여경찰서(서장 서정권)는 지난달 16일 석성면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인 삼신보육원을 방문하여 추석 명절을 맞아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우리의 아이들을 위로하고 쌀 등 생필품 등을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ㅇ 21c부여신문

김용우 교육장,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

부여교육지원청 김용우 교육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달 23일 사회복지시설을 비롯한 독거노인 등 3곳을 방문해 위문품을 직접 전달하고 격려하는 등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ㅇ 21c부여신문

추석맞이 범죄피해자 위문금 및 위문품 전달

대전지방검찰청 논산지청(지청장 황은영)과 (사)논산·부여·계룡 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신형철)는 지난달 22일 부여읍과 임천면에 거주하는 범죄피해자 가정을 방문하여 위문금 및 위문품 전달하고 방문하지 못한 21명에게도 위문금(총 6백3십만원)을 전달했다.

ㅇ 21c부여신문

KDB대우증권, 충화면 일손돕기에 ‘구슬땀’ 흘려

KDB대우증권 배영철 전무 및 직원 70명은 지난달 19일 바쁜 가을철을 맞이하여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화면 밤 재배 6농가를 방문해 밤 줍기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펼치며 구슬땀을 흘렸다.

ㅇ 21c부여신문

K-water 금강통합물관리센터, 추석 나눔 전해

K-water 금강통합물관리센터는 지난달 23일 추석을 맞이해 동산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하여 240만원 상당의 생필품(화장지, 라면, 치약) 을 관내 어려운 저소득 독거어르신 및 복지사각지대 어르신 80여 가구에 물품을 기부했다.

ㅇ 21c부여신문

부여경찰서, 명절맞아 위로 방문 실시

부여경찰서(서장 서정권)에서는 지난달 24일 세도면 가회리 소재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교통사고, 전화금융사기 예방 등을 홍보하고 추석맞이 선물을 전달하며 삶의 의욕을 불어 넣어주어 행복한 사회를 만들었다.

ㅇ 21c부여신문

해마봉사단, 은산면에서 밤 줍기 봉사활동 전개

한국GM(주) 보령사업본부 해마봉사단(단장 임주진) 40여명은 지난달 20일 본격적인 밤 수확기와 추석을 맞아 은산면 내지리 농가의 밤 재배지에서 알밤줍기 봉사활동을 펼쳐 인력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게 큰 힘을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