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5 (수)
새마을운동부여군지회, 제2새마을운동 실천 다짐
새마을운동부여군지회, 제2새마을운동 실천 다짐
  • 21c부여신문
  • 승인 2016.08.02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부여군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 개최
새마을운동부여군지회(회장 백호철)는 지난 28일 부여군유스호스텔 실내체육관에서 ‘2016부여군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진광 새마을운동중앙회장, 임동규 충청남도새마을회장, 이용우 부여군수, 이경영 의장 등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과 백호철 회장을 비롯한 전․현직 임원, 새마을지도자 900여명이 참석했다.
부여군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 1부 의식행사는 우수지도자 표창 수여, 새마을운동중앙회 소진광회장의 격려사, 백호철지회장의 대회사, 이용우 부여군수 축사, 이경영 의장 축사와 제2새마을운동 실천다짐 결의문 낭독으로 진행됐다.

이날 우수지도자 표창은 중앙회장 김옥수(부여읍 상금1리 부녀회장), 새마을유공 공무원으로는 초촌면사무소 김현진 주무관과 충청남도새마을회장 2명, 국회의원 표창 5명, 부여군수 표창 16명, 군 의회 의장 표창 8명, 지회장 표창 16명 등 우수지도자 49명이 표창을 받았다.

오찬 후 개최된 2부 행사에는 새마을지도자들의 심신단련과 단합을 도모하기 위한 체육대회, 공연,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이 있었다.
새마을운동부여군지회 백호철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그 동안 우리는 물질적 성장에 중심을 두고 걸어왔지만 앞으로는 삶의 질적 향상과 정신적인 풍요로움을 찾아 희망의 길로 나아가야 한다”며 “새로운 시대변화에 부응하는 제2새마을운동으로 재정립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고, 군민과 함께여는 행복한 부여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